아이유 '스물셋' 올킬"물기 있는 여자가 될래요" 가사 수위가..

입력 2015-10-24 00:02  


아이유 스물셋 가사


아이유 `스물셋` 올킬"물기 있는 여자가 될래요" 가사 수위가..


가수 아이유가 23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이자 첫 프로듀싱 앨범 `챗셔(CHAT-SHIRE)`를 공개했다.

음원 공개 직후 타이틀곡 `스물셋`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8곳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앨범 수록곡 전곡의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음원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스물셋’은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체셔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펑키한 비트와 디스코적인 사운드가 가볍고 재미있으면서도 정신 없는 가사와 어우러져 어딘가 약 오르는 곡이다. 특히, ‘스물셋’의 가사는 아이유의 솔직하고 도발적인 표현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열광을 불러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저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던 수록곡 ‘새 신발’, ‘Zeze(제제)’, ‘푸르던’, 자이언티의 깜짝 피쳐링 공개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RED QUEEN(레드퀸)’,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무릎’, ‘안경’ 등 전곡이 타이틀곡 못지 않는 큰 사랑을 받으며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로서 인정을 받았다.

또한 앨범과 함께 공개 된 타이틀곡 ‘스물셋’ 뮤직비디오는 이효리, 원더걸스, 씨스타, 박효신 등 국내 톱가수들과 작업했던 ‘룸펜스’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독특한 영상미와 다양한 아트 요소들을 통해 아이유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난, 그래 확실히 지금이 좋아요 아냐, 아냐 사실은 때려 치고 싶어요 아 알겠어요 나는 사랑이 하고 싶어 아니 돈이나 많이 벌래 맞혀봐`, `난,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어요 아니, 아니 물기 있는 여자가 될래요 아 정했어요 난 죽은 듯이 살래요 아냐, 다 뒤집어 볼래 맞혀봐`, `여우인 척, 하는 곰인 척, 하는 여우 아니면 아예 다른 거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색안경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아주 살짝만 얄밉게 해도 돼요?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등 밀당을 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의 가사가 화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