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집안 냉기는 스칸디아 폼블록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폼블럭 시공 완성

입력 2015-11-02 11:45  



최근 픔블럭을 통한 셀프 DIY의 열풍이 지속되고 있으며 폼블럭 시공을 통해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대비하여 간단시공으로 겨울철 단열 및 결로현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가 공유되고 있다. 하지만 전월세 대란으로 원하는 수준의 인테리어 공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최근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비전문가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DIY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폼블럭 소재 제품은 스티커처럼 간단한 사용법으로 시공이 편리해 다른 셀프 DIY 제품보다 비교적 성공 확률이 높아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실내인테리어 제품 전문 제조 업체 ㈜폴리쉘(대표 김종원)에서도 셀프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위해 인테리어 폼블럭 스칸디아 폼블록을 선보였다. 스칸디아 폼블록은 세련된 파벽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과 동시에 기존의 인테리어 벽지보다 시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아마추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칸디아 폼블록은 벽돌무늬 형태로 제작 되어 파벽돌이 표현할 수 있는 클래식한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도 내추럴화이트, 레드브라운, 사파이어블루, 차콜그레이, 옐로우골드 다섯 가지 중 선택 가능해 장소에 맞는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티커 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사용이 복잡하지 않은 도구로 커팅이 가능하고 붙이기도 용이하다. 사용법 역시 간단하다. 가위 등 커팅 가능한 도구를 이용해 원하는 크기대로 자른 후 붙이고 싶은 곳을 깨끗이 한 뒤, 쿠션벽지의 이형지를 제거해 붙이기만 하면 된다. 사용처는 벽지, 타일, 목재, 석고보드, 철문 등에도 붙는 강한 접착력으로 낙서로 지저분해진 아이들 방, 기름때로 더러워진 주방, 오래된 벽지, 지저분한 현관 및 신규 인테리어가 필요한 카페 혹은 음식점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9중단열구조로 제작된 스칸디아 폼블록은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 대비가 가능하고, 겨울철 단열 및 결로현상 억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칸디아 폼블록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6대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 곰팡이저항 테스트등을 완료해 안정성을 더했으며 KC인증을 통한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폴리쉘 관계자는 "스칸디아 폼블록은 셀프 DIY를 즐기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간단하면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제작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칸디아 폼블록을 제작한 ㈜폴리쉘은 2005년부터 화학가교 발포시트 제작을 시작으로 2008년 오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2013년 첨단벤처산업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한편, 인테리어 벽지 스칸디아 폼블록은지난10월16일 홈앤쇼핑 런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 했다. 완판 후 지속적인 고객요청으로 11월2일 12시 40분 홈앤쇼핑 추가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빠른 완판이 예상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홈페이지(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goods_code=11956266)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