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코, 지코 날, 지코 boys and girls
지코가 `날`과 `Boys And Girls`이 음원차트 1·2위에 오르자 소감을 전했다.
지코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어! 일하느라 지금 확인했네요! 감사드립니다. 1, 2위! 성취감 짱짱!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지코는 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파트 원(Part.1)`을 공개했다. `날` `Boys And Girls` 모두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와 2위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먼저 선공개한 `말해 Yes or NO` 역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지코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지코의 싱글 앨범 `파트 원(Part.1)`은 `Boys and Girls`, `날(fear.JTONG)`, `말해 Yes or NO(feat.PENOMECO. The Quiett)`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지코는 이번 앨범에서 작사 작곡과 프로듀서는 물론 아트디렉터 부분까지 참여해 지코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충분히 입혔다.
타이틀곡 `Boys and Girls`는 지코 특유의 박자감 있는 랩,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바빌론의 피처링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날`은 거친 하드코어 트랙으로 지코의 힙합크루인 벅와일즈의 수장 제이통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지코는 새 싱글 `파트 원(Part.1)`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