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1-18 18:09  


[최지영 기자] 쏘내추럴이 릴렉싱 밀크 에센스 립&아이 리무버를 출시합니다. 릴렉싱 밀크 에센스 립&아이 리무버는 순한 밀크 에센스 에멀전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은 자극 없이 지워주고 수분 보호막으로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품이라고 합니다. 자극이 적은 클렌징 베이스로 여린 눈가와 입가 피부를 보호해주며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 매도우폼 시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약해지는 피부에 영양을 부여한다고 하네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용카가 올 겨울 바디 보습을 책임져줄 천연성분 94%로 구성된 강력 보습 크림인 래 콥스를 출시했습니다. 래 콥스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타입의 제품으로 유분기 없이 강력한 수분을 피부에 공급하는 바디 크림이라고 하네요.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깊은 보습을 제공하며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회복 작용에 뛰어난 아로마 함유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며,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베네피트가 20일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합니다. 매혹적인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수 세트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와 풀 메이크업 키트 겟 더 파티 스타티드, 섹시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위한 파티 호핀, 촉촉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수분 충전 세트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는 매혹적이면서도 은은한 살구향의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수와 바디 크림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겟 더 파티 스타티드는 풀 메이크업을 위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되어 보다 완벽하고 무너지지 않는 매력적인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파티 호핀은 섹시하고 아찔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키트로 파티 조명 아래서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는 베네피트 비라이트와 모공 프라이머로 마치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헤어 포토 콘테스트 ‘제 3회 뷰티 이노베이터 어워드’가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뷰티 이노베이터 어워드는 국내 헤어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행사로, 디자이너만의 아이덴디티를 살려 작품 콘셉트를 직접 개발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1,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한국 그랑프리 우승자는 준오헤어 돈암2호점의 이난주 디자이너. ‘강한여성의 외로운 싸움’이라는 콘셉트 아래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전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현장 관람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2015년 그랑프리 수상자는 2016년 3월,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헤어쇼에서 상장과 트로피를 수여 받고 뷰티 이노베이터 일본 매거진에 작품이 게재된다고 합니다. 또한 5일 간 진행되는 스페셜 연수 프로그램인 SABFA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닌다.


스킨푸드가 메마른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프로폴리스추출물 20%, 로열젤리추출물 20%, 로열블랙허니추출물 10%를 함유, 한겨울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한스킨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비비위크(B.B Week)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새내기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고 그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블레미쉬 커버 제품은 동일 제품을 정품으로 하나 더 제공한다고 합니다. 수퍼 라이트 터치 쿠션 비비 23호, 수퍼 쓰리 솔루션 비비크림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비크림 이외에도 한스킨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비위크 동안에는 회원등급별 적립금이 두 배로 지급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오일젤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