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성장하는 기업인들을 위해 진정한 기업가정신의 의미를 되새기고 성공한 기업인의 경영철학과 노하우를 듣는 시간으로 매달 기업가정신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이 강사로 참여해 기업경영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달 열렸던 기업가정신 콘서트에서는 바이오에프디엔씨 모상현 대표와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가 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기업인이 가져야하는 기업가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3회 기업가정신 콘서트의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모상현 대표는 강연을 통해 “R&D는 혼자가 아닌 다각적인 융합으로 완성되는 분야로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신소재 개발을 위한 몰입정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달 26일 경남 창원에서 개최하는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4회째로 (주)부경 김찬모 대표와 (주)플라즈마 코리아의 김선호 대표를 강연자로 모시고 기업 운영에 있어 멘티-멘토의 모범적인 사례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공동주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의 강연내용은 12월5일 새벽 6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영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