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1-25 18:16  


[최지영 기자] 더바디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전한 식수를 공급받지 못하는 에티오피아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2015년 한정으로 출시되는 기프트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식수 오염지대에 거주하는 에티오피아 가족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더바디샵은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워터 에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향후 10년 동안 아프리카의 1000가구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더바디샵은 식수 오염지대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1개 구매 시 에티오피아 4인 가족에게 하루치(1일)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는 1 = 1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2015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총 9가지. 올해 한정 출시된 프로스티드 플럼 미니 세트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핸드크림 세트부터 베스트셀러인 화이트 머스크, 모링가 세트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랩코스는 추운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윤기를 더해 생기 나는 입술로 가꿔주는 랩코스 디즈니 모이스처 립밤 3종을 출시합니다. 모이스처 립밤 3종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덕 등의 패키지로 출시됐다고 하네요. 내추럴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친 입술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뿐 아니라 보습막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쉐어버터 성분도 포함돼 보습 지속력을 높여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톰 포드 뷰티가 한정판 립스틱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을 27일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은 톰 포드가 영감을 받은 남성 50명의 이름을 딴 립 컬러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톰 포드가 직접 디자인한 다크 브라운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립 컬러 바디에 음각된 TF 로고에 여성들의 미니 클러치에 꼭 맞는 미니어처 사이즈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의 50가지 색상은 작년 해외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은 25가지 색상에 새로운 25개 컬러를 더해 완성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온뜨레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온뜨레 해피 홀리데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8종을 출시합니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8종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탄한 피부 밀도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힐링 스파 워터 클렌징 젤 세트와 힐링 스파 워터 수분크림 세트, 두피 케어 샴푸 용량 UP 세트, 여성 청결제 용량 UP 세트, 트러블 진정 생(生) 유칼립투스 토너 세트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황금 아르간 오일 세트와 황금 아르간 리치 나이트 밤 세트, 드래곤 블러드 디-에이징 세트는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맞춤 구성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앤코로마의 움브리안 바디세트가 인기입니다. 바디 스크럽과 바디로션으로 이뤄진 움브리안 바디세트는 트러플, 라벤더, 로즈마리&버베나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피부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을 포함한 ‘움브리안 트러플 바디세트는 피부 세포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움브리안 트러플 바디 스크럽 젤은 살구 씨로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다고 합니다. 트러플, 시어버터, 호호바씨드오일 성분의 움브리안 트러플 바디로션은 24시간 보습지속과 탄력개선에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중해산 유기농 라벤더 추출물이 함유된 움브리안 라벤더 바디세트는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움브리안 로즈마리&버베나 바디세트는 유기농 로즈마리와 버베너의 청량한 향이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