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잡아라" 화장품사들 2015년 막바지 최대 규모 할인 경쟁 예고

입력 2015-12-01 15:25  



"12월을 잡아라"

2015년 한해가 이제 한달여의 시간을 남긴 가운데 세계적인 경기 침체와 중국의 규제 강화, 메르스 여파 등으로 그 어느해 보다 위기감이 높았던 국내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전쟁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12월 1일부터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막바지 할인 경쟁에 나서고 크리스마스 겨냥 한정판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 것.

특히 10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전세계적인 블랙프라이데이 특수로 치열한 할인 경쟁을 벌였던 화장품 기업들이 12월에는 더욱 큰 규모의 할인 이벤트에 나설 것으로 보여 한층 더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이미 아리따움을 비롯해 네이처리퍼블릭 등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12월1일부터 대규모 연말 할인 이벤트에 나서고 있으며 롭스 등 헬스&뷰티숍들과 입점 브랜드들도 사상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이 최대 50% 연말 할인에 들어간 가운데 아리따움도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은 물론 기초케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제품까지 아리따움이 엄선한 뷰티 아이템들 포진시키고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연말을 맞아 아리따움은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비롯해 행운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마몽드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들은 물론,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을 준비했다.

또한 라네즈의 볼륨 세팅 마스카라와 내추럴 아이라이너,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블러셔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미쟝센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컬러, 스타일링 아이템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렌징 제품의 경우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 브랜드의 제품에 한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뷰티숍 롭스(LOHB`s)는 1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쟝센, 메디힐, 바디피트 등은 최대 50%,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챕스틱 등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리오, 마쉐리, VOV, 온더바디 등은 3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스틸라, 부르조아, 피지오겔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최근 이보영, 김혜수, 강소라에 이어 유세윤과 임수정을 모델로 발탁 1브랜드 5모델로 화제가 되고 있는 A.H.C는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왓슨스, B+H 등 헬스&뷰티숍에서 기프트 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A.H.C의 기프트 세트는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와 10ml가 함께 들어있는 한정판 기획 세트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버츠비도 12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연말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있게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허벌 판타지`와 `로즈마리 오 더 고`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여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론칭한 라비오뜨는 브랜드 론칭 100일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한달 간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클러치백과 메리에코 정품 클렌징 세럼 1종, 블루밍 에센스 마스크 시트 3종 정품, 이터널 에버 바운스 소프너 & 에멀전 샘플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세정력이 좋으면서도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1+1, MBC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속 `금사월 립`으로 화제가 된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 1+1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DHC KOREA도 연말을 맞아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DHC BIG SALE`을 준비해 12월 화장품 할인 대전에 참전했다.


한편 12월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특별한 한정판 제품들도 봇물을 이루어 눈길을 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카투니스트인 티파니 쿠퍼(Tiffany Cooper)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뷰티포인트 x 티파니쿠퍼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전용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로 12월 1일부터 한정판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뷰티 키트는 뷰티포인트 1만2,000점으로 전국 백화점 내 헤라 매장 및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키엘은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디자인을 담은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어반디케이는 할리우드 최고의 팝 가수이자 패션의 아이콘인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그웬 스테파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듀이트리는 꿀의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담아낸 홀리데이 한정판 핸드 & 립 `듀이트리 크리스마스 허니 드롭 타운` 키트를, 라네즈는 나만의 럭키 아이템을 컨셉으로 `Lucky Holiday` 컬렉션 4종을, 온뜨레는 `온뜨레 해피 홀리데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8종을, 필로소피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0종`을 선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