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미녀 트레이너 정아름, 탄탄한 '힘'벅지 만들기 공개!

입력 2015-12-01 16:05  

▲`좋은아침` 정아름 (사진 = SBS)


최근 머슬 글래머 유승옥, 예정화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주도하고 있는 미녀 트레이너 정아름이 `좋은아침`에서 방콕다이어트 `홈 트레이닝`을 통해 겨울철 시청자들의 건강 다이어트를 책임진다. 특히 이번 2일 방송에서는 `허벅지 근육만 관리해도 살이 찌지 않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녀 트레이너 정아름은 올해 4월부터 매주 수요일 좋은 아침에서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하고 시청자들의 개인 트레이너를 자청하고 나선 바 있다.지난 여름, `휴가철 대비 7주 몸만들기 프로젝트`로 큰 이슈를 끌었던 정아름이 이번엔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추운 날씨로 인해 밖에서 운동하기 힘든 시청자들을 위한 정아름표 `홈 트레이닝`을 선보이게 된 것.

이번 2일 방송에서는 당뇨는 물론 성인병 예방에 좋은 허벅지 강화 운동을 소개했다. 먼저, 정아름은 “신체에서 가장 노화가 빨리 나타나는 곳이 바로 허벅지다. 이 허벅지 근육만 잘 관리해도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살이 잘 찌지 않는다.” 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킥 동작을 이용,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허벅지 전체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간단한 동작인데도 허벅지에 자극이 굉장히 많이 간다"며 간단하면서도 효과있는 운동 동작을 몸소 체험했다.

이날, 정아름은 `써니`라는 노래와 함께 운동을 준비했는데, 이에 오영실은 "학창시절에 굉장히 많이 따라 불렀던 노래다"라며 화려한 춤 솜씨를 자랑하고 노래를 부르는 등 흥을 감추지 못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시작된 운동에 출연자들은 별 무리 없이 잘 따라하는 듯 보였으나 빨라진 속도와 중심잡기 힘든 동작에 허둥대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운동이 끝난 후 정아름은 "균형을 잡는 와중에도 허벅지 근육은 계속 사용되고 있다"며 집안일을 하는 동안에도 수시로 할 수 있는 팁까지 더해 일상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정아름 트레이너의 홈 트레이닝 `허벅지 강화` 운동은 2일 아침 9시 10분 `좋은 아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