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모델로 활동 중인 AOA 설현의 새로운 시트지(전신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시트지의 미공개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SK텔레콤 대리점에 부착된 포스터는 1컷이지만, 해당 포스터 촬영을 위해 수 만가지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을 밝혔던 설현의 미공개 스틸컷 중 일부가SK텔레콤 블로그(blog.sktworld.co.kr)를 통해 단독 공개된 것.
일명 `산타걸` 설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새로운 시트지는 크리스마스를 연상 시키는 레드 컬러의 니트 원피스에 한층 성숙한 섹시미를 더한 설현의 고혹적 모습이 이전 `설현 뒤태 포스터`의 상큼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컷에서는 마네킹 비율의 놀라운 몸매는 물론 시트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모습과 청순한 모습 등 설현의 팔색조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이번SK텔레콤의 시트지는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도난·중고 판매 등 이전 `설현 뒤태` 시트지 대란과 같은 상황을 예측하고 있다.
산타걸 설현의 시트지는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하며 촬영현장의 에피소드를 담은 메이킹 필름 또한 전국 T월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