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 마스크팩이 나온다"
최근 화장품 사업 진출 선언으로 관심을 모았던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화장품 회사 `더우주(THE OOZOO)` 전속 모델로 박서준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출시표를 던진 것.
박서준은 앞으로 더우주를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우수가 첫 번째 제품으로 선보인 것은 마스크팩이다. 첫 제품인 `우주 페이스 인젝션 마스크`는 일명 윤광(潤光) 주사기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앰플을 주사기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앰플에 담긴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광채 유지는 물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더우주 관계자는 "박서준의 세련된 마스크와 편안하고 순수한 매력이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리고 더우주의 아이텐티티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20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까지 더우주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