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학습비용 부담, 무크랜드가 해결

입력 2015-12-14 15:57  

12월 23일까지 합격원정대 이벤트 실시, 무료 독학 지원+합격축하금 제공


몇년 째 이어지고 있는 공인중개사의 인기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방대한 학습량과 생각 보다 높은 난이도 때문에 혼자서는 준비하기 어려운 시험이다.

학원 등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지만 정해진 커리큘럼에 따라 시간을 할애해야 하고, 수강료, 교재비용 등의 학습 비용이 상당하다는 것은 꽤 부담스러운 일이다.

이에 온라인 강의 전문업체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제시하며 수험생들의 독학을 지원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수강료 0원 시대를 연 ‘무크랜드’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인강은 신청만 하면 2016년 전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공되는 무료 강좌는 공인중개사 합격에 최적화된 9단계 커리큘럼에 따라 완벽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대부분 온라인 강좌들이 선 결제 후 연속 출석이나 합격 등 필요조건을 충족시켰을 때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달리 무크랜드는 결제 없이 전 강좌 무료 수강이 가능하도록 해 진정한 의미의 무료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이밖에 현재 출간이 완료된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본책6권과 함께 교수들의 합격비법을 담은 테마특강집 부록6권, OX빈출지문집 부록6권, 민법조문집 부록1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학습하기 편리하게 설계되어있어 수강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민법 테마특강집의 경우는 그림을 통해 설명함으로써 어려운 민법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게다가 빠른 답변 서비스, 매월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매일 OX문제 등을 제공하는 동시에 스마트폰 수강 및 동료 학습자, 강사와의 협력 학습이 가능한 소셜러닝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모든 학습 서비스는 3회에 걸쳐 수석합격자를 배출해내며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무크랜드는 오는 12월 23일(수)까지 마지막 합격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1, 2차 동시 합격 시 20만 원, 2차 합격 시 10만 원의 현금을 각각 지원하는 합격원정대 이벤트는 시험 준비생들에게 확실한 동기 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동차(1,2차) 및 2차 전체 세트 가격의 인상이 예정돼 있어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수강신청 및 합격원정대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moocland.co.kr)를 이용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