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야, 화장품 가게야? 우유 닮은 화장품 '눈길'

입력 2015-12-25 17:33  


우유갑 모양의 패키지로 꾸민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돼 눈길을 모은다. 모양 뿐 아니라 내용물도 우유 혹은 그와 유사한 성분으로 만들었다. 그 효과 또한 우유처럼 부드럽고 하얀 피부 혹은 윤기 흐르는 모발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 1.라비오뜨`슈가든 모이스처 바디 크림` 2.나이스휘`휘 바리스타 산양유 라떼 크림` 3.3CE `화이트 밀크 크림` 4.동성제약 `이지엔 리얼 밀크 헤어컬러`

라비오뜨는 겨울철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뽀얀 우윳빛으로 가꿔주는 `슈가든 모이스처 바디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고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플렌트 밀크 콤플렉스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한 우유 보습을 선사한다. 제품에 들어있는 밀크 성분은 동물성이 아닌 청정 자연에서 자란 렌틸콩과 오트밀, 퀴노아, 아마씨, 녹두에서 추출했다.

라비오뜨 이 제품 외에도 건강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슈가든 모이스처 바디 워시`와 `슈가든 모이스처 바디 로션`도 함께 발매했다.

청호나이스의 화장품 브랜드 나이스휘는 풍부한 영양의 청정 뉴질랜드 산양유를 함유한 `휘 바리스타 산양유 라떼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성을 갖는 산양유추출물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밀키 드롭 형태의 수분 크림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황금과 모근, 벌꿀 성분이 3중의 수분 홀딩 시스템을 이뤄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제품을 바르면 실리콘 막이 터지면서 생성된 방울이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쓰리씨이(3CE)는 그늘진 피부를 빠르게 밝혀주고 피부 속 잡티를 집중 관리해 우유처럼 하얗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밀크 크림`을 내놨다.

우유 추출물이 50% 이상 함유된 이 제품은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 밀크프로틴추출물과 카카오씨드버터, 비타민E 유도체를 머금은 부드러운 밀키 크림 텍스처가 답답한 유분감은 덜어내고 수분감을 가득 채워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스킨케어 마무리단계에서 사용하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정리해 순수한 우유 느낌 그대로 맑고 환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새로운 제형인 밀크 타입의 염색약 `이지엔 리얼 밀크 헤어컬러`를 선보였다. 우유병 모양의 2제 혼합용기에 1제를 짜서 흔들어주면 부드러운 밀크타입 염모제가 완성되며 끈적임이 없어 얼룩 없이 뒷머리까지 손쉽게 셀프염색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모발의 보습과 부드러움을 강화하는 우유 단백질이 함유돼 염색 후에도 모발에 건강한 윤기와 매끄러움을 지켜준다.

이밖에도 이 제품에는 두피의 면역력을 높여 염색 시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자소(들깨과 식물)유와 모발에 염료의 침투를 강화시켜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는 귀리단백추출물이 들어있다. 컬러는 아프리콧 오렌지, 밀크 애쉬 브라운, 밀크 스윗 로즈, 밀크 초콜렛 등 4가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