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시세 대비 저렴한 울산 신정 더파크 아파트 조합원 모집 인기!

입력 2015-12-30 12:50  



전셋값 폭등은 올 한해 부동산 시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전셋값에 떠밀린 세입자 중 자금 여력이 안 되는 사람은 월세로 전환할 수 밖에 없었고, 그나마 여력이 되는 사람은 빚을 내 내 집 마련에 나서기도 했다. 이에 정부가 다양한 정책을 내놨지만 전셋값을 잡는 데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했다.

이는 서울과 경기 지역뿐 아니라 울산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전세가격에 조금 더 웃돈을 얹어 매매에 나서고 있지만 분양가가 만만치 않아 수요자들의 시름은 깊어지고 있다. 때문에 수요자들이 해결책으로 찾은 것이 바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다. 지역주택조합은 일반 분양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인기에 힘입어 너무 많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들이 공급에 나서면서 수요자들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울산 신정 더파크가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울산 인근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는 물론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기 때문이다. 현재 울산 남구의 주변 아파트 시세는 이미 평당 1,400만원대로 육박하고 있지만 울산 신정 더파크는 평당 900만 원대부터 구성이 되어 있으며 무이자 조건까지 갖춰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울산의 상징인 남구 공업탑로터리 인근에 들어서기 때문에 수요자들이 홍보관을 찾으며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울산 신정 더파크 주변으로는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인접해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각 종 병의원, 금융기관 등이 있어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며 CGV와 롯데시네마가 가까이에 있어 여가생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옥동의 명문학군과 울산 유명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어 학부모 세대의 관심도도 높다.

더불어 110만평 규모의 생태형 도심공원인 울산대공원을 앞에 두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선사한다.

또한, KTX 울산역 개통으로 광역 교통체계가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국도31호선, 남부순환로를 이용한 울산고속도로 진입과 문수IC, 청량IC를 통한 울산-부산간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번영로, 삼산로, 선암로와 연접하여 도심 및 산업단지 진입이 수월해 각종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울산 신정 더파크 아파트는 전 세대가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5㎡이하(구.34평)의 단일평형대로서 A,B,C,D 4가지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다. 또한, 남향위주로 단지가 구성되어 있어 채광과 조망권에 좋고 세련된 실내설계로 기능과 면모를 갖춘 고급형 아파트이다.

단지 내에 입주자전용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센터, 경로당, 어린이집, 도서관, 주민카페 등 주민전용 복합문화시설을 갖추게 되며, 특히 울산최초로 각 동 옥상 층에 울산의 풍경과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운동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주민전용 운동공간이 설계될 예정이다.

홍보관은 공업탑 로터리 템포빌딩 1층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는 052-229-0400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