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2-31 14:04  


[최지영 기자] 뉴트로지나는 극강 보습력으로 업그레이드된 노르웨이젼 포뮬러 레드라벨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뉴트로지나 행사 제품 구매 시 휴대용 미니어처 2종이 포함된 한정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레드라벨, 노르웨이젼 포뮬러 인텐스 리페어 바디 로션,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핸드크림 3종 중 단 1개의 제품만 구매해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가 `태양의 서커스`를 3D 영화로 제작한 `태양의 서커스 : 월드어웨이` VIP 시사회에 협찬사로 참여합니다. 이 영화에 협찬하는 바디파타지 제품은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핑크스윗피 핸드&네일 크림이라고 하네요. 핑크빛 플로럴한 꽃향기에 스파클링 프룻향이 어우러져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전해준다고 합니다. 태양의 서커스 VIP 시사회는 1월 4일 저녁 7시 30분부터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진행됩니다. VIP 시사회에 방문한 관객들에게 바디판타지 핑크스윗피 핸드&네일크림을 선물로 증정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가 1월 1일 전 세계의 세련된 도시 여성들의 반짝이는 컬러를 담아낸 립 컬러 신제품 풀 HD 틴티드 립 4종을 출시합니다. 풀 HD 틴티드 립은 세계의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4개 도시의 이미지를 시각화했다고 하네요. 서울의 이미지는 강렬하면서도 역동적인 레드, 밀라노는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의 퍼플, 파리는 로맨틱한 핑크, 야경의 반짝이는 불빛이 아름다운 홍콩은 코랄 컬러로 표현해 각 도시의 특징을 반짝이는 컬러에 담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지속력, 립 글로스의 반짝임을 모두 담은 립 락커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Full-HD 화면의 TV를 보는 듯 선명하고 뚜렷한 색감을 표현한 제품의 특징에 따라 제품명과 컬러 이름을 붙였다고 하네요. 풀 HD 틴티드 립 CH1 레드 인 서울, CH2 퍼플 인 밀라노, CH3 핑크 인 파리, CH4 코랄 인 홍콩으로 TV 채널처럼 번호를 붙여 이색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에스쁘아가 1월 1일 첫 컬렉션으로 체스 피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체스 피스 컬렉션은 예측 불가능하고 버라이어티한 체스의 매력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시시각각 다르게 움직이는 정교한 체스판 위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패키지에 담아낸 메이크업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룩을 연출해주는 매력적인 컬러감의 아이섀도우 쿼드,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의 모이스처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러스터,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체스 피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담은 네일 패치와 파우치도 함께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1월 31일까지 ‘베스트 후기왕’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베스트 후기왕 이벤트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 사용 후 생생한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겨준 고객 중 베스트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닥터 브로너스 보습&힐링 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베스트 후기왕 선물로는 아몬드&로즈 퓨어 캐스틸 솝 2종을 포함해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와 오가닉 매직밤 베이비, 거품용기, 유기농 화장솜 등 겨울철 피부 보습에 특화된 제품들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 베스트 후기왕이 되지 못했더라도 제품 후기 작성만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 포인트를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