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 소원은 맑고 투명한 동안 피부 만들기!

입력 2016-01-07 16:02  

최근 동안 외모를 만들고 싶은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예쁘다는 말보다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을 듣는 게 더 좋다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는 젊음을 상징하지만 늘어진 살과 주름은 세월의 흔적을 보게 한다. 이러한 이유로 피부나이가 신체나이보다 어린 사람은 `동안`으로 불리지만 나이에 비해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많으면 `노안`으로 보이게 되는 것이다. 피부는 자연적으로 노화가 진행돼 잔주름이 생기고 얼룩덜룩한 잡티가 올라오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어두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꾸준한 관리와 노력을 통해 얼마든지 개선 가능하며 보다 전문적인 방법에는 레이저 치료가 있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포토샵토닝
기미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피부 구조물이 유기적으로 얽혀 발생하는 과색소 병변으로 종류가 다양하며, 다른 피부 문제를 동반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효과적인 기미 치료를 위해서는 획일화된 치료가 아닌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이는 치료방법이 필요하다.

포토샵 멀티토닝 프로그램은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에 효과적이며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여드름 자국이나 안면홍조 등 다양한 색소혈관 피부질환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나이를 되돌려 주는, 울쎄라, 써마지, 3믹스실리프팅!
울쎄라 리프팅는 태양열을 볼록 렌즈로 모아 종이를 태우듯이 원하는 깊이에만 초점을 맞춰서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진피층에서 피하지방층, 그리고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SMAS층(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므로 절개하거나 바늘로 찌르지 않고도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할리우드 톱스타인 기네스 팰트로와 데미무어가 시술 받은 써마지 CPT는 고주파 열자극으로 진피층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으로 재생시켜 줌으로써 콜라겐 생성 촉진 및 엘라스틴의 재생을 도와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팔자주름은 물론 눈가나 입가의 잔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진피 모공 주변 조직의 탄력 저하로 인해 확장된 모공에도 효과가 있다.


도움말 : 리더스피부과 부천현대점 김신우 원장

리더스피부과 부천현대점 김신우 원장은 "울쎄라 리프팅과 써마지 CPT는 침투하는 깊이와 자극을 주는 방식과 적용되는 범위가 다르다 보니 사람마다 적합한 레이저가 다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 두 가지 레이저를 동시에 시술하면 보다 완벽한 피부 리프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실리프팅은 노화된 피부 내에 흡수 되는 녹는실을 사용해 원하는 방향대로 당겨 주름을 제거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실이 삽입된 부위에서 녹아가는 과정을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처진 볼살, 꺼진 팔자주름, 목살, 비대칭 턱살 등에서 개선반응이 뛰어나다. 기존에 알려진 회오리 리프팅, 울트라V, 오메가 리프팅은 이마, 눈가, 팔자주름, 목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원하는 방향으로 리프팅 및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 시켜 증식시키는 역할을 하므로 수술 없이 갸름한 V라인 및 동안 얼굴을 만들기에 적합한 시술이다.

리더스피부과 `3MIX실고정술`은 여기에 차별점을 두어 실이 삽입되는 위치, 고정방법, 얼굴형에 따라 처진 정도가 차이 나는 것을 극복하고자 3종의 실고정 방법인 `근막고정술`, `양방향고정술`, `타이고정술`을 사용하여 개개인의 얼굴에 맞추어 리프팅을 한다. 각각 혹은 혼합된 방법과 적합한 특수실을 선택해 여러 피부 층에 삽입하여 단단하게 고정되어 효과 유지기간을 보다 길게 연장시키고, 안면거상술과 같은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다르다.

리더스피부과 부천현대점 김신우 원장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피부 처짐과 탄력도에 따라 시술을 결정해야 하므로, 정확한 의료진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받아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