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윤석-변요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캐스팅 확정(사진=심 엔터테인먼트, 사람 엔터테인먼트)
[조은애 기자] 배우 김윤석-변요한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전 세계 22개국에서 발간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작가 기욤 뮈소의 원작 소설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특히 이 소설은 한국에서 기욤 뮈소 돌풍을 일으킨 주요 작품 중 하나로, 영화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원작 팬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는 한 남자가 수십 년 전 과거로 돌아가 젊은 자신을 만나고, 과거에 가장 후회됐던 순간을 바꾸기 위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펼치는 인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영화 `도둑들`, `극비수사`, `검은 사제들`까지 매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흥행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한 김윤석은 이번 영화에서 현재의 수현 역을 맡아 인생과 사랑에 대한 멘토로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또 영화 `소셜포비아`, `마돈나`와 tvN드라마 `미생`,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떠오른 변요한은 과거의 수현을 연기하며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키친`, `결혼전야` 등의 작품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선보여온 홍지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김윤석-변요한이 호흡을 맞추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2016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A href="mailto:eun@wowtv.co.kr">eun@wowtv.co.kr</A>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