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된 한 방울의 힘...'올인원 앰플 전성시대'

입력 2016-01-27 10:22  


[손화민 기자]단계를 지켜가며 많은 화장품을 바르던 시대는 지났다. 현대인의 바쁜 생활 리듬탓에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해주고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올인원이 대세가 된 것이다.
바야흐로 기능성 화장품의 시대가 도래했다. 그 중 영양 성분을 농축시켜 진한 농도가 특징인 앰플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바쁘고 시간 없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올인원 제품들을 소개한다.


★피부 고민 필수 성분 90%이상 든 `원액 한방울`
쏘내추럴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은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 케어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고농축 집중관리 앰플로 각 수분, 탄력, 모공 관리에 특화된 원액 앰플이다. 피부 고민에 따른 필수 성분의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집중적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며, 피부 상태를 빠르게 회복시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세월의 흐름을 지우는 세계 최초 식물배양 EGF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30일 집중 케어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를 고농축으로 함유하여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고, 주름 개선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30일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클리닉에 간 듯이~`진정+보습`
한방에 기원한 트러블 전문 브랜드 아크웰의 아쿠아젠 이펙터는 기초 기능 케어와 보습 강화력을 가진 토탈 에센스다. 한 가지만 발라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최적화시키는 식물성 한방성분 복합체 `퓨리톡스진`을 함유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오일프리 처방으로 산뜻하게 수분막을 형성한다.

★전문가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우윳빛 앰플

원진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은 토니스킨TM이 함유 되어 있어 피부에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피부 리턴 우윳빛 앰플이다. 주름 개선,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진피치밀도 개선, 저자극 테스트 등 7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특히 토니스킨 성분이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 손상을 빠르게 케어해주는 효능이 있다.


★나르시스가 뿜어내는 강력한 생명 에너지에 주목

헤라 ‘시그니아 앰플’은 피부의 근원부터 바꾸어 다시 태어나는 강력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4주 토탈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앰플이다. 피부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Stem-Cord Night™ 기술을 적용하여 밤 동안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효과와 낮에는 스트레스,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며 피부 생체리듬에 맞춘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준다.


★오일 프리, 주름 개선...4주후 완성되는 맑고 건강한 피부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는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고 식물성 비타민 성분이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데일리 사용이 눈금으로 표시되는 스마트한 4주 안티에이징 인텐시브 앰플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시 잔주름 개선 및 투명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케어로 초기 노화를 집중 관리해준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