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화장품 선물 브랜드숍에서 골라 볼까?

입력 2016-02-01 11:42   수정 2016-02-01 11: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또 다시 한파가 몰려왔다. 그러나 불과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에 마음만은 훈훈하고 설렐 때다. 가족과 친지를 위한 선물 준비에 여념이 없을 시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화장품을 생각한다면 실속 넘치는 브랜드숍 제품에도 관심을 가져볼 법하다.

▲ 1 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

2 더페이스샵더젠틀 포맨 안티에이징 2종 스페셜 세트

3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
더페이스샵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인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이 세트는 국내 재배 한방 원료와 24K 골드, 황금솔잎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귀한 한방 성분의 효능을 높여주는 `구증구포포제법`이 적용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유러피안 남성 뷰티살롱의 품격을 녹인 `더젠틀 포맨 안티에이징 2종 스페셜 세트`는 스킨과 로션이 한데 구성돼있다. 두 제품에는 열을 가하지 않고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팅쳐기법으로 만든 브리티쉬 에센셜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지친 남성 피부에 다시금 활력을 주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20~30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가 준비됐다. 세트를 구성하는 토너와 로션은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를 함유, 메마른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함으로써 매끈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2종 기획세트

2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2종 기획세트

3 네이처리퍼블릭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 또한 받는 이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컨셉과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기획·출시했다.

`진생 로얄 실크 2종 기획세트`는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4가지 귀한 자연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트로서 고마운 이를 위한 품격 넘치는 선물로 적합하다. 순도 높은 골드 성분은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며 고려 홍삼 추출물은 영양 가득한 보습감으로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고농축 제형의 토너와 부드러운 롤링감을 자랑하는 에멀전, 두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콜라겐 드림 2종 기획세트`는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의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돼있다. 두 제품에는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갈조 추출물도 배합돼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고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남성용 선물로는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 포함된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 기획세트`가 제격이다. 세트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아이템으로서 아프리카 바오밥 나무 추출물과 루이보스 허브 성분이 들어있는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와 폼클렌저로 이뤄져있다.

▲ 라비오뜨 모델 김고은과 라비오뜨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 기획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설을 맞아 내놓은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 기획세트`는 고가의 트러플 추출물이 다량 함유된 프리미엄 크림 패키지다. 라비오뜨의 뮤즈인 `김고은 크림`으로 더 잘 알려진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을 비롯한 스킨케어 라인과 에센스와 아이크림 미니키트가 내장돼있다.

남성을 위한 옴므 라인으로는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미백 기능성 라인의 `리코라이스 옴므 화이트닝 기초 2종 세트`와 거친 남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주는 `디어린든 옴므 딥 모이스처 기초 2종 세트`를 마련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