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상큼한 봄 시즌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해 신선하고, 상큼한 비주얼의 `딸기가 심쿵해`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셀렉토커피`가 새롭게 선보인 `딸기가 심쿵해` 4종은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 프레쉬 스트로베리 모히토 등 딸기 음료 라인 3종과 로맨틱베리 허니브레드 1종으로 신선하고 상큼한 맛과 화려하고 심쿵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리얼 스무디 위에 생크림과 딸기가 화려하게 토핑된 심쿵 비주얼 음료이며,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는 제철 딸기의 상큼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음료로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프레쉬 스트로베리 모히토는 애플민트를 절구에 직접 빻아 애플민트의 상큼함에 탄산수의 청량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진 음료로 가격은 3200원이다.
로맨틱베리 허니브레드는 우유에서 그대로 얻은 동물성 생크림, 건강한 식재료 오키나와 흑설탕, 국내산 벌꿀, 뉴질랜드 앵커버터 등 모든 식재료를 최상급 재료로 사용해 재료부터 다른 리얼 허니 브레드에 싱싱한 딸기와 새콤한 블루베리를 더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로맨틱베리 허니브레드는 셀렉토커피의 5가지 아메리카노 중 세련된 꽃향기가 매력적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즐기면 더욱 신선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신메뉴는 시즌 한정메뉴로 일부 매장은 판매 제외된다.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최근 가성비 극대화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리뉴얼 첫 매장인 구로디지탈단지 직영본점 매출이 40% 급상승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리뉴얼 후 가성비 커피로 불리며, 고객반응이 좋다. 셀렉토커피에서는 출시되는 모든 신제품들을 가성비 극대화 메뉴들로 구성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이번 봄 시즌메뉴 `딸기가 심쿵해` 4종도 고객들의 높은 반응이 기대되는 메뉴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온라인상담(www.selecto.co.kr), 24시간 전화상담(1600-5649) 및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일대일 개별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