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16.9', 출시 4개월만에 200만병 판매 돌파

정경준 기자

입력 2016-02-05 10: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해 부산지역에 출시한 저알코올 소주 `참이슬16.9`이 출시 4개월만에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참이슬16.9는 지난해 9월 부산시장에 출시한 이후 올해 1월까지 약 230만병을 판매됐습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성장 배경에 대해 "숙취 없는 깨끗한 맛과 경쟁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참이슬16.9가 부산지역 애주가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며 "지난해 말 소주가격 인상 시 참이슬16.9의 출고가격(961.7원)은 인상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올해부터 판매채널을 경남지역으로까지 확대했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16.9가 순하고 부드러운 소주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현재 안정된 성장을 발판으로 주변지역으로 확대판매도 검토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부산, 경남시장의 젊은 소비자를 대표하는 소주로 자리매김 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