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유제이, 방송 직후 ‘여러분’ 음원 출시…폭발적 반응
‘K팝스타5’의 소울 천재 유제이가 부른 ‘여러분’이 음원으로 출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 14회에서는 TOP10이 결정되는 마지막 관문, 배틀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유제이는 우리말도 서툴고 가요가 처음이였지만 ‘윤복희 ? 여러분’의 곡을 완벽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했다.
유제이는 뉴욕출신으로 그동안 팝송만 불렀던 참가자였지만, 부모님이 자주 들으시던 노래인 ‘윤복희- 여러분’을 선곡해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주는 위로의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들을 열광케 했다.
박진영은 “유제이만의 색깔을 만들어냈다.” “많은 재능있는 아이들을 봤지만 유제이 같은 아이는 처음이다”라고 극찬했다. 양현석은 "정말 대곡을 저 작은 몸으로 소화한다는 것에 놀랬다. 말을 못 잇겠다. 유제이의 모습을 윤복희 선생님이 꼭 봤으면 좋겠다. 유제이 양은 까면 깔수록 뭔가 나오는 양파 같다"고 칭찬했다. 유희열은 “한국말이 서툴러 가요가 안될줄 알았다. 올드 하지 않고, 성량과 가창력 없이는 쉽게 부르지 못하는 노래다”라며 감탄했다.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유제이, 세계적인 가수가 될 것 같다.”, “팝만 부를 줄 알았는데 가요도 완벽하게 소화” “유제이, 가요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 강력한 우승 후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제이는 “여러분” 곡을 통해 배틀오디션 1위를 차지하며 톱10에 진출했다.
‘K팝스타5’ 유제이, 방송 직후 ‘여러분’ 음원 출시…폭발적 반응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