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시장 공략…전략제품 대거 공개

입력 2016-02-19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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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삼성 중남미포럼`을 열고 SUHD TV 등 2016년 중남미 전략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행사에는 중남미 전자제품 유통점, 통신사업자 등 현지 주요 거래처 CEO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현지 거래처와 파트너들은 올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으로 TV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며 SUHD TV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55인치부터 78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SUHD TV는 UHD 화질의 핵심인 1천 니트 밝기의 HDR 기술, 자연 그대로의 색을 표현하는 퀀텀닷 컬러 기술, 어느 방향에서도 아름다운 360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블레이드를 없앤 원형구조로 균일하고 쾌적한 냉방이 가능한 `360 카세트` 실내기를 비롯해 상냉장 하냉동의 T타입 냉장고 `T9000` 등 생활가전 제품들도 대거 선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액티브워시` 세탁기, 작동 중에도 세탁물 추가가 가능한 `애드워시` 세탁기, `트윈 쿨링 플러스` 기술로 신선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한 `RT7000` 냉장고와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모델도 전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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