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서인국이 새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의 흑백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7일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일 공개를 앞둔 싱글 ‘너 라는 계절’의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깊이 있는 눈빛으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서인국의 새 싱글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시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 장르 곡.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이 곡은 서인국이 직접 작곡, 작사 및 프로듀싱 등 전 과정에 공동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 라는 계절`은 2014년 싱글 ‘봄 타나봐’ 이후 2년 만에 내놓는 싱글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인국은 이를 위해 바쁜 활동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곡 작업을 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수 년 동안 곡 작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연기 활동으로 다져진 내공을 바탕으로 ‘서인국표’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서인국의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은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