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주목해야 할 트렌드 아이템은?

입력 2016-03-31 09:42  

벚꽃이 만개하는 꽃놀이와 다양한 페스티벌이 기다리고 있는 4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기온 변화만큼이나 봄 시즌을 맞아 여심을 취향 저격할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주말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사랑스러운 로즈쿼츠, 혹은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쿨한 데님 아이템으로 장소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봄 맞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핑크 `로즈쿼츠`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로 물든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벚꽃을 닮은 로즈쿼츠는 페미닌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어 꽃놀이를 계획하는 여성들의 데이트룩으로 안성맞춤이다.

파스텔 핑크컬러로 캐주얼 한 아웃핏을 선택해 활동적이고 세련된 룩을 연출해보자. 이에 모던한 밝은 색상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로즈쿼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의류가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슈즈나 액세서리로 포인트 준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핏플랍에서 새롭게 출시된 스포티브한 F-팝메리제인 슈즈는 발등을 감싸는 핑크 컬러의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기존의 클래식한 메리제인 디자인에 스니커즈와 같은 편안함까지 겸비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16년 새롭게 런칭한 아이웨어 브랜드 이디움의 핑크 미러 선글라스는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뿐 만 아니라 액세서리 하나로 스타일리쉬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다.(사진=라이더자켓, 원피스: 티렌/ 스키니진: 조이너스/ 선글라스: 이디움/ 슈즈: 핏플랍/ 모델컷: 미센스)

★실용성 + 스타일을 한번에 잡는 `데님 룩`

데님은 패션의 단골 소재인 만큼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국민 아이템이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봄 맞이 데님 패션 트렌드를 소개한다.

올 시즌 데님은 한층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한 중청, 연청 컬러의 아이템이 출시되었으며 이에 패치워크, 페인팅 레터링, 언발란스 컷팅 등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컷팅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항공 점퍼나 블루종 등 캐주얼한 아우터와 매치해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연출하는 편이 좋다. 또한 이번 시즌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데님이 유행하는 만큼 액세서리와 슈즈의 경우 심플하게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핏플랍에서 제안하는 메탈릭한 F-팝스케이트 슈즈는 심플한 쉐입과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멀티 아이템이다. 함께 추천하는 올라카일리 실버 시계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얇은 스트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된 레트로룩을 연출할 수 있다.(사진=모델컷: 수스/ 데님원피스: 나이스크랍/ 데님풀오버, 팬츠: 티렌/ 레터링 셔츠: 수스/ 슈즈: 핏플랍/ 시계: 올라카일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