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5월 4일 오픈

입력 2016-04-14 17:5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5월 4일 서울 강남역에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뉴발란스 우먼스(NB WOMEN)` 런칭 기념으로 선보이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의 역사 및 지향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스포츠 시장에서 크게 조명 받고 있는 여성 피트니스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총면적 약 250평의 최대 규모로 특히 국내 스포츠 매장으로는 처음으로 21m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하고 매장 곳곳에 터치스크린을 배치하는 등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총 3층으로 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1층은 여성 라이프 스타일과 퍼포먼스 상품으로 구성되어 NB 크롭탑과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등 뉴발란스 우먼스의 대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NB 크롭탑은 한국 여성들의 신체에 특화된 상품으로,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과 뉴발란스만의 밸런스 핏으로 움직임을 잡아줘 피트니스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의 건강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3층은 스타 요가 강사들을 초청하여 실내 피트니스 클래스가 진행되는 신개념 피트니스 체험 공간인 `NB WOMEN STUDIO`로,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유통 채널 및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여성 피트니스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쇼핑과 피트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NB WOMEN STUDIO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한 후,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수강신청권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NB WOMEN STUDIO 수강 체험권과 요가 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우먼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