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만큼 빛나는 하객 되기 프로젝트 D-7

입력 2016-04-27 18:19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하객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 결혼식은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청첩장을 받았다면 외모 관리에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결혼 당일의 스타일링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뒷받침된다면 매력 지수를 한층 높일 수 있다. 결혼식 전, 시기별 집중 관리를 통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DAY-7, 고보습 세럼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 충전하기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부터 건강해야 한다. 특히 요즘 같은 봄철에는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속당김 현상이 심해질 수 있으니 고보습 세럼을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CELLPIUM)’에서 선보인 ‘수퍼 안티링클 세럼`은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세럼으로, 스킨피팅막(Skin Fitting Membrance) 기술이 적용되어 고농축된 영양 및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보습을 부여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피부 속부터 겉까지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DAY-1, 취침 전 고보습 마스크팩으로 피부 속 수분 에너지 불어넣기
결혼식 당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은 전날 저녁 스킨케어가 좌우한다. 수분 마스크팩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준다. 피부결을 정리해주고 피부 속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어야 한다.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천연보습인자(NMF)를 담아 피부에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여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D-DAY, 미스트 활용해 피부에 윤기 더하기
전날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줬다면 당일에는 미스트를 다각도로 활용해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야 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줘 화장이 들뜨지 않게 도와준다.
또한 스펀지나 퍼프에 미스트를 뿌린 후 파운데이션을 묻혀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 사용 시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이때 픽서 기능이 있는 미스트를 사용하면 촉촉함과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미스트 앤 픽스`는 O2 스킨 콤플렉스(O2 Skin Copmlex)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필름막을 형성,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