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1, 2회 방송 후 톡톡 튀는 tvN 로맨스 드라마의 명맥을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두 번째 OST가 5월 10일 자정(9일 밤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감성 보컬` 벤이 참여한 `꿈처럼`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떠오르는 OST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처럼`은 오해영의 심정을 그대로 그려낸 가사로 1화 엔딩에도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1, 2회 방영 후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일부 누리꾼들은 "OST 혹시 서현진이 부른 거 아니냐" 등 여주인공의 감정을 제대로 담아낸 이 곡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뛰어난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코퀸` 서현진의 테마곡인 만큼, 극에 대해 한층 공감을 높일 곡으로서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벤은 KBS2 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