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다. 특히 돌아오는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일생에 단 한번 빛나는 스무 살을 기념하는 특별한 날이다. 장미, 향수 등을 선물하는 것이 전통처럼 이어져 오고 있다면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아이템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보자.
▲10cm 앞에서도 매끈하게!
스무 살 소녀하면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보송보송한 피부가 아닐까.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클리오 킬 커버 에어웨어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라이트 오일 앰플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건조를 잡아주고, 표면에는 커버 파우더만 남아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다. 2중으로 촘촘히 설계된 파우더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함께 구성돼 모공 사이사이를 메우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대세는 믹스 뷰티
특별한 날을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도 있다. 립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미니미니 세트 소녀의 캐비닛은 나만의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가 내장된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페리페라 스테디 셀러인 페리스 잉크를 포함한 틴트 4종과 잉크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비비크림으로 구성됐다. 로즈쿼츠 색상을 상큼발랄하게 표현한 한정 NEW 컬러 페리스 잉크 앙큼쿼츠는 소녀의 캐비닛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트렌디 아이웨어
톡톡 튀는 개성으로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을 원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패션아이템인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스와치가 아이웨어 브랜드 사필로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스와치 더 아이즈는 크리에이티브함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로 선글라스 클립이 분리되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클립 디자인 또한 최신 트레드인 키치한 스타일과 팝 아트적인 요소를 반영해 15가지의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돼 있어 매일 매일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매치해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공기마저 로맨틱한 날
생에 한 번 뿐인 성년의 날, 선물만큼이나 그 날의 분위기 또한 오래 기억되기 마련이다. 사랑스러움과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조 말론 레드 로즈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는 7가지의 아름다운 장미가 조합돼 은은한 향기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