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케이지(Kei.G)가 두 번째 싱글 ‘Shi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싱글 제목과 발매 일시가 담긴 이번 티저 영상은 일본의 모델 겸 배우 이시자카 유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영화 `하나의 노래`에 출연했고, 브라운아이드소울의 ‘Love Ballad`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앞서 배우 신재하가 출연했던 첫 싱글 ’지금 여기‘의 뮤직비디오와 달리 두 번째 싱글 ’Shine!`은 이시자카 유리 중심으로 전개된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 스토리가 이어진다는 점도 감상 포인트다.
또 영상 전반에 흐르는 세련된 분위기 역시 시선을 끈다. 이국적인 영상 톤과 시선을 끄는 레어템, 그리고 케이지의 부드러운 읊조림에서도 세련미가 묻어난다. 특히 짙은 감성 발라드였던 첫 곡과 달리 미디움템포로 전개돼, 색다른 스타일을 예고하고 있다.
케이지의 꽉 찬 데뷔 행보는 세 번째 싱글로 이어진다. 11일 ‘지금 여기’, 19일 ‘Shine!`에 이어 26일 ’널 봐‘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의 세 번째 곡은 어떤 스타일로 전개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케이지의 ’Shine!`은 19일 12시에 발매된다.(사진=`Shine!` 티저 영상 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