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라온영이 사옥이전 및 홈페이지 런칭과 함께 뉴비즈 솔루션 컨설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온영은 2014년 창립한 전문경영컨설팅 업체로 현재까지 100여개의 공기업 및 중소업체의 재무전략 경영전략 정부지원자금 전략 등을 완수했다. 자체 경영모델 특허 및 상표 등을 출원하여 사업관련 부분의 솔루션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국제공인 경영컨설턴트(CMC) 프로젝트 매니저 관리 하에 모든 경영컨설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각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로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창출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신사업컨설팅은 두 가지 분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현재 사업을 하고 있으나 추가적인 성장에 대한 속도가 늦어지면서 추가적 사업을 하는 ‘사업 다각화’의 경우이고, 두 번째는 사업에 처음 진출하는 경우이다.
주식회사 라온영 관계자는 “신사업을 시작함에 앞서 사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성장동력 합리화 및 안전성 검토이며, 이에 따른 인재는 어떻게 찾으며 성장시킬 수 있는가 그리고 시장성을 어떻게 상승시킬까 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해 사업의 철학을 잡아야 하며, 이를 기초로 사업기획이 이루어져야 한다. 사업철학을 기반으로 신규브랜드를 도입하고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의 런칭 전략 수립 및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