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5' 측 "1:1 배틀 랩, 무더기 탈락…패자부활전NO"

입력 2016-06-01 11:16  



Mnet `쇼미더머니5` 제작진이 `1:1 배틀 랩` 미션을 앞두고 "패자부활전은 단언코 없었다"라고 밝혔다.


3일(금) 밤 11시에 방송하는 ‘쇼미더머니5’ 4화에서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1:1 배틀 랩 미션’이 전격 공개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몰린 만큼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래퍼들의 빅매치가 전개돼, 과연 누가 탈락하게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현재 국내외 예선을 거쳐 올라온 래퍼들은 총 41명. 이들은 3차예선인 1:1 배틀랩 미션에서 자신과 랩으로 한판 승부를 벌일 상대 래퍼를 지목해 대결하게 된다. 이번 미션에서는 특히 승패를 가늠할 수 없는 실력자들의 빅매치가 여럿 성사되며 프로듀서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감탄과 탄식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패자부활전 없이 진행된 이번 미션은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지옥의 미션으로 탈락자들이 무더기로 발생해 래퍼들의 긴장감과 승부욕이 가장 극대화 되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 앞서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빅매치’라 할 수 있는 래퍼 ‘면도’와 ‘우태운’의 1:1 배틀 랩 미션 장면을 예고영상을 통해 살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차 예선 당시 베테랑 같은 실력으로 카리스마 프로듀서 도끼마저 춤추게 한 래퍼 면도와 칠전팔기 자세로 독기가 제대로 오른 래퍼 우태운의 맞대결이 성사된 것.


예고영상에서 사이먼도미닉은 “면도가 또 다 밀어버리려고 나왔다”고, 도끼는 “무조건 면도다”라고 자신 있게 예상했다. 반면, 더콰이엇은 “우태운의 무대였던 것 같다”, 매드클라운은 “우태운의 랩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고 호평해 과연 둘 중 승자와 패자는 누가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쇼미더머니5` 측은 지난달 31일 하루동안 온라인을 통해 면도와 우태운 중 승자와 패자를 예측해 보는 사전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우태운이 55.4%, 면도가 44.6%의 지지율을 보이며 우태운이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이 앞섰다.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칠전팔기 우태운이 이번에는 제 기량을 맘껏 뽐냈길 기대한다", "지난 싸이퍼에서도 면도보다는 우태운이 더 안정적으로 랩을 했다", "예고영상을 보니 면도가 평소와 달리 실수한 것 같아 걱정된다", "도끼를 놀라게 한 면도의 무결점 랩이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이번 일대일 배틀랩 미션에서는 결승무대라고 할 만한 빅매치가 여럿 성사돼 프로듀서들도 제작진들도 충격에 빠졌다. 또 쇼미더머니 시즌 사상 최초로 여러 번 동점을 받았을 정도로 승패를 가늠하기 무척 어려운 일대일 배틀도 나와 프로듀서들이 더욱 고민에 빠졌다"고 밝혔다.


이어 "패자부활전도 없는 이번 미션에서 래퍼들은 벼랑 끝에 몰린 심정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었다. 레전드라고 자부할 만한 무대가 탄생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1 배틀랩 미션`은 3일(금) 밤 11시 ‘쇼미더머니5’ 4화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Mne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