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의 완벽한 스타일, 잘 꾸린 파우치가 완성한다

입력 2016-07-01 11:16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부지런히 바캉스 계획을 세웠다면 여행지에서 더욱 자신을 빛나게 해 줄 아이템을 고민해야 할 때다. 여름 휴가준비에서 혹독한 다이어트, 마음에 쏙 드는 예쁜 수영복만큼 중요한 것이 여행용 파우치이다.

여행이 시작되는 기내에서부터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휴가지, 각종 야외 활동 후 돌아 온 숙소 등 장소별, 상황별로 필요한 아이템들을 꼼꼼히 챙겨야 바캉스 후유증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장거리 비행에도 상큼함 유지하기

큰맘 먹고 떠나는 여행 날, 비행만 하면 유독 헤어 볼륨이 푹 꺼져 볼품 없어 보이고, 얼굴은 퀭해지고 못생겨 보인다. 기내에서도 초췌함 없이 생기 있는 모습을 유지해 줄 아이템을 준비하면 좋다.

클로란의 네틀 드라이샴푸는 두피 피지와 땀으로 축 처지고 초라해진 헤어를 뿌리는 순간 보송보송하고 볼륨 있는헤어로 되살려 주는 드라이샴푸다. 강력한 피지 조절 성분인 네틀(쐐기풀)을 담은 제품으로 물 없이 2분만에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 및 생기를 부여한다.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인 녹말과 실리카,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 파우더가 계면활성제없이 두피 피지와 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장거리 비행으로 샤워가 힘들 때, 해변에서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멜비타의 로즈 플로럴 워터는 유기농 장미 꽃잎 2,000개를 고스란히 담은 오가닉 플로럴워터로 장미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장미향이 심신에 안정을 부여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기내,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동인비의 동인비초 크림인 마스크는 홍삼 버터와 홍삼 진액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홍삼 극세사 마스크이다. 뛰어난 보습력의 홍삼버터가 피부에 높은 항산화 효과와 보습효과로 건조한 기내에서도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홍삼오일이 피부에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햇볕이 내리쬐는 휴가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외선 철벽방어

휴가지에서 자외선 차단은 다른 어느 때보다 신경써서 꼼꼼히 해야 한다, 눈살이 찌푸려질 만큼 강렬한 햇살 아래에서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외선 철벽 방어를 원한다면 각 부위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살펴야 한다. 특히, 야외활동 시 헤어는 자외선을 고스란히 받는 부위이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클로란의 망고오일 스프레이는 순수 망고버터를 담은 집중 영양 UV 스프레이다. 자외선 차단 필터를 함유해 햇볕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망고버터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 및 윤기를 공급한다. 햇빛에 노출되기 전, 모발 끝에 2~3회 펌핑하여 뿌려주면 된다.

듀크레이의 멜라스크린 UV 크렘 레제르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탄력에 도움을 주는 3-in-1 프로텍션자외선 차단제다.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과 백탁 현상 없이 쉽고 빠르게 발리는 텍스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광안정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파라벤, 향료, 옥토크릴렌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배제하여 바캉스 중 자극 받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의 쿨 드라이 스포츠 선스크린 브로드스펙트럼 스프레이는 간편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자외선 차단제이다. 물과 땀 걱정 없이 장시간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스포츠·바디전용 제품으로 도포하는 즉시 햇볕으로 인한 피부의 열감을 식혀주는 쿨링효과가 있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숙소로 돌아온 후, 진정케어로 바캉스 후유증 예방

숙소로 돌아온 후에는 각종 야외 활동과 물 놀이 등으로 자극 받은 얼굴과 바디, 두피를 건강하기 지켜내기 위한 진정 케어가 필수다. 진정 성분의 샴푸로 헤어에 남아있는 염분이나 염소를 꼼꼼하게 씻어내고 손상받은 피부를 저자극 제품으로 케어하지 않으면 화끈거림과 각종 트러블로 고생하게 되는건 시간 문제다.

클로란의 피오니 샴푸는 강력한 진정 효과의 피오니 식물 성분을 함유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다. 피오니 성분이 자극을 진정시켜 주고 두피 본연의 보호 기능을 회복시켜 달아 오르고 민감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자외선으로 푸석거리고 건조해진 모발에 비타민 B가 수분 보습 효과를 선사하여 매끄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해 준다.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모발에 볼륨감과 부드러움을 부여한다.

아더마의 센시플루이드 오 미셀레르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워터다. 레알바 오트 추출 성분과 젠틀 클렌징 성분이 함유되어 더위로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물 세안이 필요 없어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0% 무방부제, 특허받은 멸균용기로 자극 요소를 배제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바캉스중 햇볕, 바닷물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민감함의 연결 고리를 끊어주는 파르세린 성분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피부과학이 담긴 아벤느 온천수가 피부 진정 및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