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치기반 O2O 마케팅 지원' 기업용 솔루션 출시

입력 2016-07-06 19:07  



KT는 위치 기반의 O2O(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업용 솔루션 `KT 기가 지오펜싱`을 출시했습니다.

`지오펜싱`은 KT가 위치측정 기술을 통해 모은 정보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입니다.

KT는 수도권 110개 지역에 1만여 개의 비컨(저전력 블루투스) 인프라 구축을 마치고, 20만개 와이파이 위치정보와 전국 10만곳의 LTE 기지국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김준근 KT GiGA IoT사업단장은 "가입 신청 후 2주 정도면 지오펜싱 솔루션을 적용해 KT의 위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비용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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