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이 모바일 게임 `히트(HIT)`를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북미와 유럽, 대만 등 140개 나라에 출시했습니다.
이번 게임은 영어와 중국어, 독일어 등 10개 언어가 지원되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난해 11월 국내에 먼저 출시됐던 `히트`는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넘기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넥슨 이상만 해외 모바일 사업본부장은 "국내시장에서 검증 받은 것처럼 `히트`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등 탁월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