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가 특급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브로맨스는 마마무, 양파 등 실력파 아티스트가 대거 소속된 (주)RBW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남성 보컬그룹으로 지난 12일 첫 미니앨범 `THE ACTION(디 액션)`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여자 사람 친구`로 활동을 시작했다.
첫 방송인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까지 수년간의 연습생활로 다져진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 꿀성대부터 대체불가 고음까지
브로맨스의 `여자 사람 친구`는 스윙감 있는 펑키한 스타일의 곡으로 여자친구가 아닌 친구관계의 남녀 사이가 연인으로 발전해 나아가는 모습을 가사로 담아냈다. 고백송에 어울리는 나지막한 저음의 `꿀성대`를 비롯해 클라이맥스에 터뜨리는 박장현의 폭발적인 고음과 4명의 멤버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화음까지 브라운아이드소울, 노을, 2AM을 잇는 차세대 감성 보컬 그룹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실력을 자랑한다. 또한 매 무대에서 마치 CD를 삼킨듯한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
브로맨스는 `보컬그룹은 느린곡만 한다`는 편견을 깨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단 하나의 마이크를 전달하며 4명의 멤버가 자신의 파트를 소화하는 `원마이크` 안무와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선보이는 군무 등 긴장감 없이 무대를 자유롭게 즐기는 신인답지 않은 모습으로 보는 이도 흥이 나는 활기찬 에너지를 전한다.
◆ `여자 사람 친구` 심쿵하게 만드는 `남친룩`
여자들의 로망인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 스타일링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바지에 흰 티셔츠, 데님셔츠에 슬랙스 등 캐주얼하면서 센스있는 남친룩을 매 무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브로맨스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남친룩을 선보이며 다음에는 어떤 의상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한편 브로맨스는 16일 오후 3시 4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