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미사로 '연금'처럼 수익 내 볼까

입력 2016-07-21 15:47  

안정적인 투자에 대한 니즈 상승, 상가 안정적인 투자처로 부상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 풍부해 꾸준한 수익률 기대감 상승



초저금리 시대와 영국의 브렉시트의 영향 등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상가에 몰리고 있다. 특히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상가의 경우 조기마감이 잇따르고 연금처럼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어 그 인기가 남다르다.

실제로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e편한세상 시티 미사`의 경우 최근 금리 인하와 브렉시트 여파 등으로 인해 상가 계약문의가 크게 증가했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상가 분양 관계자는 "올해 금리가 1.25%로 떨어지고 최근 브렉시트의 여파로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자들의 니즈가 크게 증가했다"며 "이렇다보니 단지 내 상가로 고정적인 수요와 미사역세권, 직주근접 상가 등 다양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수요자들이 줄을 서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근린생활시설은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예정) 인근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역세권 상업시설(상가)로써 풍부한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또한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오피스텔 554실의 고정 배후수요 고객을 비롯해 주변에 조성된 대규모 신주거타운의 배후수요까지 확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가 전면으로는 망월천 수변공원을 조성공사 중이며 2019년 전반기 준공 예정이다. 망월천 수변공원은 유원지 형태로 조성되기 때문에 산책로뿐만 아니라 여러 놀이시설도 계획되어 있어 평일과 주말 모두 방문하는 나들이객들로 인해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다른 상업시설(상가)과는 달리 수변공원을 조망하는데 장애물이 없어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상업시설(상가)에서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해 상품 가치가 더욱 더 높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조망권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전문식당가 외에도 베이커리, 패션의류 및 잡화, 헤어·메이크업, 병·의원,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의 입주가 기대돼 그 가치는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개방감 및 방문객의 접근성 극대화를 위한 4면 코너상가로 구성된다. ▲미사역에서 수변공원까지 이어지는 단지내 보행로와 가로변 상가 ▲단지 우측 아케이드거리에 조성되는 전면 스트리트형 상가 ▲2층 중앙에 조성되는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개방형 설계의 3층 상가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인근 직장인들의 배후수요도 빼놓을 수 없다.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비즈는 2018년 2월 완공 예정이다. 완공 시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점심시간과 퇴근 후 여가생활을 누리는 장소로 이용돼 근로자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특화된 상품설계 역시 돋보인다. 최근 트렌드인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주로 대단지 아파트나 주상복합 등 길게 늘어선 형태로 조성되어 유동인구 흡입력이 우수하고 상징성 확보에 탁월하다. 또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수요자들의 호응도가 높아 지역을 대표하는 상가로 거듭날 확률이 매우 높다.

여기에 미사강변도시에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하남이 올 9월 개장 예정이고, 코스트코 역시 입점 계획이 있어 현재보다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e편한세상 오피스텔은 미사강변도시에서 현재 조성 중인 망월천 수변공원변에 자리잡고 있고 오피스텔 대부분 호실에서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해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다. 또한 인근에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닌다.

지하 6층~지상 28층 규모로 이중 상업시설(상가)은 총 74개 점포, 지상 1층~3층에 들어선다. 지상 4층~28층에는 오피스텔 554실로 구성돼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44(성내동 549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