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주식회사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80억 엔으로, 전 분기보다 50.4% 늘었다고 공시했습니다. 매출액은 1년 전보다 35.7% 증가한 382억 엔을 기록했고, 순이익은 31억 엔으로 흑자 전환했습니다. 사업별로 보면 영업외 수익을 제외한 매출 339억 엔에서 광고 매출이 126억 엔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게임과 음악 등 콘텐츠 사업 매출이 114억 엔을 기록했고 스티커 등 커뮤니케이션 사업과 라인 프렌즈 등 기타 사업 매출이 각각 74억 엔과 25억 엔으로 집계됐습니다.
라인주식회사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80억 엔으로, 전 분기보다 50.4% 늘었다고 공시했습니다. 매출액은 1년 전보다 35.7% 증가한 382억 엔을 기록했고, 순이익은 31억 엔으로 흑자 전환했습니다. 사업별로 보면 영업외 수익을 제외한 매출 339억 엔에서 광고 매출이 126억 엔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게임과 음악 등 콘텐츠 사업 매출이 114억 엔을 기록했고 스티커 등 커뮤니케이션 사업과 라인 프렌즈 등 기타 사업 매출이 각각 74억 엔과 25억 엔으로 집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