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자재 사용, 관리비 절감 아이템 및 공원형 단지설계의 쾌적성까지
내실이 탄탄한 회사로 알려진 ㈜흥화는 충남 공주시 월송지구 B-2블록에 공주 월송지구 흥화 하브 아파트 562가구를 분양중이다.
내부는 실수요자 에게 선호도가 높은 4-bay 평면설계에 주방과 거실을 막지 않은 LDK(LIVING-DINING-KITCHEN)구조를 적용해 채광, 환기,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월송지구 공동주택 택지지구내 선호도가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하며 공주시에서는 처음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전체대지면적의 30%에 달하는 조경시설 설계와 태양광에너지, LED조명 등을 도입하여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공주 월송지구 흥화하브 는 공주시 최초로 녹색건축 예비인증 아파트로 친환경 인증 건축자재만을 사용하는 아파트로 단지전체가 내, 외부 모두 ECO 아파트인 셈이다.
또한 대지면적 36,906제곱미터에 용적율 170%대를 적용 기타 단지와 조망 및 동간거리 등의 차별성을 두어 획기적인 상품성과 쾌적성을 갖추고 있는 보기 드문 아파트임에는 틀림없다.
세종시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주변 고속도로를 이용 천안 및 대전 등이 30분 거리에 위치한 월송지구의 입지와 단지 및 내부의 상품성이 탁월하다.
또한 계약금 분납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서민의 구매 욕구를 부합 시키는 조건과 더불어 여름 계약자에게는 한시적 휴가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