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8-05 17:01  


닥터 브로너스가 9일 화요일 오전 12시 10분 GS홈쇼핑을 통해 무더위를 식혀줄 ’썸머 쿨링 다운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썸머 쿨링 다운 패키지에는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구성했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패키지는 땀과 피지분비가 늘어나고 자외선 차단제의 꼼꼼한 클렌징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임을 고려해 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지개선 및 더스트 세정력을 인정받은 매직솝을 메인으로 구성해 눈길을 끕니다. 열대야 속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피지와 블렉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이국적 자연의 향으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샌달우드 자스민,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을 475ml의 알찬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퓨어 캐스틸 솝 120ml 4종과 전용 거품용기를 추가 구성했다고 하네요.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240ml와 GS홈쇼핑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 10ml 여행용 2종으로 이루어진 특별 구성까지 더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동인비가 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했습니다. 이번 아시아나 기내 면세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동인비초 아이케어 듀오 기획 세트와 자생원액 에센스라고 합니다. 동인비는 아시아나 기내 면세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Happy 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아시아나 기내 면세에서 동인비 제품 구매 후 동인비의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후기 게시판에 구매 내역을 남기는 모든 이들에게 여행용 7종 키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조성아22가 신제품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합니다.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인데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고밀착 텍스처를 사용해 피부에 살짝 닿기만 해도 즉각적으로 들뜸 없이 밀착돼 촘촘함 피부결을 완성한다고 합니다. 또한 초미립,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가 가벼운 사용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해 잡티 위에 덧바르면 컨실러 효과를낼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마린 콜라겐과 코코넛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속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 메이크업 후에도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해 피부 기초 케어부터 데일리 자외선 방어까지 가능한 베이스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