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1일 자사의 모바일 RPG `원더히어로 for kakao`가 8월 31일 오후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와 신규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원더히어로 for kakao`의 흥행 비결은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컨텐츠와 유저 성향을 정확히 파악한 이벤트들에 따른 유저 재방문율이 높은 점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보고 있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백마탄왕자’, ‘빨간망토’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이 영웅이 되어 악한 마녀와 싸운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원더히어로 for kakao`는 “유쾌한 영웅들의 황당 케미”라는 문구가 나타내듯 100여종이 넘는 특색 있는 영웅들의 이색 조합이 백미로 뽑히며, 안드로이드OS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즐길 수 있다.
라진규 유큐소프트 팀장은 “원더히어로 for kakao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을 바탕으로 ‘구글 플레이’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향에 맞는 이벤트를 통해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