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골프 의류 화보가 공개됐다.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인터내셔널은 4일 스타일리시 트렌드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LPGA gallery가 이번에 공개한 2016년 F/W 시즌 화보에서 신수지는 에너지 넘치면서도 세련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 제품부터 귀여운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스트레치 소재로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활용해 실제 스윙 장면을 연출했다.
신수지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출신으로 현재 JTBC골프 ‘동아회원권 스타 최강전’에 출연해 골프마니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어 실제 필드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LPGA gallery 퍼포먼스 라인을 잘 표현할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신수지는 스포테이너에 걸맞은 남다른 유연성과 스윙 자세 등을 선보이며 LPGA gallery 퍼포먼스 라인의 핏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신수지는 지난 리우올림픽에서 SBS 리듬체조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데 이어, SBS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시구왕’에 출연해 스포테이너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