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오피스우먼을 위한 슬리핑 뷰티 아이템

입력 2016-09-05 17:20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갑작스럽게 시작되면서 피부 건강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특히 이른 아침에 출근하고 밤 늦게 퇴근하는 오피스우먼의 경우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지만 피부를 회복할 시간은 턱없이 부족하다. 이처럼 시간이 부족한 바쁜 오피스우먼이라면 밤 시간을 적극 활용해보자. 밤 시간에는 피부의 영양 흡수가 가장 활발해지기 때문에 같은 제품도 효과가 배가 되는 홈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환절기 오피스우먼의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슬리핑 아이템을 만나보자.

PureHeals(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80 슬리핑 팩은 꿀벌이 만든 보습 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80%를 함유한 수면팩 제품이다. 유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광채피부를 연출해 준다고 한다.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고 칙칙한 날, 피부의 영양 흡수가 가장 활발한 밤에 프로폴리스 90 앰플을 함께 섞어 사용하면 보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꿀광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타민 폭탄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BRTC(비알티씨)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수면팩은 비타민 10가지가 배합되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BRTC만의 독자적 비타민 특허성분을 비롯하여 산자나무열매추출물, 비타민E 캡슐 등 풍부한 식물 성분이 칙칙한 피부의 투명한 광채를 일깨워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뛰어나며 브라이트닝 효과, 안면 처짐, 피부 온도 감소, 멜라닌 양 개선 등에 대한 인체 적용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CL4(씨엘포)의 3X 포어 슬리핑팩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식물성 특허 성분인 포어백스가 함유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형상을 기억하는 메모리 젤 타입의 크림으로 아침에는 수분크림, 밤에는 수면팩으로 사용이 가능해 밤낮으로 집중적인 모공 밀착 관리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또한 `모공 끝장 앰플`로 불리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CL4의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나이트 스파 트리트먼트는 폴리네시안 심해 머드 추출물을 더해 예민한 여성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 TM 성분이 담겨 피부가 한층 진정되고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한다. 하룻밤 사용만으로도 마치 방금 스파 관리를 받은 듯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나이트 마스크 인텐시브 리차징은 바이오 리차징 액티브TM*가 함유되어 밤 동안 집중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 공급을 하여 다음날 아침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나이트 크림과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하나로 융합시킨 바이오 포뮬러가 밤 사이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매일 아침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