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임창정이 음원차트 1위를 지키며 독주체제에 돌입했다.
가수 임창정이 지난 6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공개 직후 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하루가 지난 현시간에도 새롭게 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 바비 등과 음원차트 돌풍의 주인공 한동근, 거미 등을 제치고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임창정의 또 다른 국민가요의 탄생을 알렸다.
임창정의 이번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지난 5일 정규 13집 ‘I’M’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 했으며 공개 직후 인터넷의 올라온 영상이 수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최고치 실시간 점유율을 뜻하는 일명 ‘지붕킥’도 23번을 기록하는 등 임창정이 왜 최고란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가수인지를 보여줬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 해 국민가요로 불리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 ‘또 다시 사랑’에 이은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등극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곡으로 꼽히는 등 임창정의 명실상부한 히트곡인 ‘소주 한잔’에 이어 국민가요로 등극하였다. 임창정 역시 ‘갓창정’, ‘창정신’, ‘역시 임창정’ 등의 호칭을 얻으며 국민가수로 등극 했으며 또한 지난해 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열어 약 5만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가수로써의 진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은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또 다시 사랑’에 이어 또 다른 임창정의 국민가요가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