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장우혁, 20년 묵은 댄스팀 재결성..."나이가 40"

입력 2016-09-08 10:18  


‘나 혼자 산다’ 장우혁이 ‘센터 우혁’으로 변신해 ‘추억의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20년 만에 모교를 방문한 장우혁은 댄스동아리 동창들과 함께 추억을 되돌아보며 댄스팀을 재 결성, 웃음만발 에피소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72회에서는 장우혁이 20년 만에 자신이 졸업한 고등학교를 찾아 댄스동아리 후배들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장우혁은 고교시절 댄스동아리를 함께했던 친구들과 모교를 찾아가던 중 추억에 잠겨 들뜬 모습을 보였다. 20년이란 세월이 지나 찾은 모교에서 그는 친구들과 만들었던 댄스동아리 연습실을 찾았고, 감개무량해 했다.

장우혁은 “우리가 20년 전에 이 동아리 만든 것 아나요”라며 후배들에게 말을 걸었고, 공연을 앞둔 후배들의 댄스를 감상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후배들의 댄스를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장우혁은 후배들에게 조언을 하기 위해 동작을 따라 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잘 따라 주지 않는 몸에 “이거 통 아저씨 춤인데? 되게 유명하신 분 계셨거든”이라며 자기만의 해석으로 춤을 재해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후배들의 요청에 따라 댄스를 선보이게 된 장우혁과 친구들은 “우리 나이 40살인 거 감안해 줘야 해”라며 약한 모습을 보였고 그렇게 20년 만에 돌아온 전설의 댄스동아리 4인방은 댄스팀을 재결성, 춤을 추면서 조금씩 잠들었던 춤 세포를 깨워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우혁은 확실한 센터 본능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당시 연 이은 실수 속에서 멋쩍어 했지만 전성기를 방불케 하는 현란한 발놀림과 확실한 포인트 동작으로 시선을 강탈해 후배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장우혁의 친구들을 통해 그의 H.O.T 데뷔 직전 고교 시절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의 첫 앨범에 적힌 이름의 주인공과의 감동적인 만남도 예정돼 있어,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장우혁의 센터본능이 살아있는 전성기 추억의 댄스는 어떠했을지,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 모교 방문기는 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