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터치웍스(대표 강승훈)와 글로벌 도시락 브랜드 스노우폭스 코리아(대표 백현주)는 제휴를 맺고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
`터칭(Touching)`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터칭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포인트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별도의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해 적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폭스 관계자는 "사용방식이 편리한 터칭은 직원과 손님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 판단해 전 매장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어 "또한 100만 명이 넘는 앱 사용자를 확보한 터칭 앱의 경쟁력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스노우폭스는 터칭을 시범 도입한 일부 매장에서 3천 명이 넘는 멤버십 고객을 확보한 바 있으며, 터칭 앱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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