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태풍(The Eye)’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석권

입력 2016-09-19 08: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년 2개월 만에 미니 6집 앨범으로 컴백하며 완전체로 돌아온 인피니트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19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인피니트의 미니 6집 앨범 `INFINITE ONLY(인피니트 온니)`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인피니트의 타이틀 곡 `태풍(The Eye)`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엠넷, 네이버 뮤직, 지니, 벅스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며 멜론, 소리바다 2위를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상위권 휩쓸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또한 앨범 수록 곡 전곡 역시 공개와 동시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로써 인피니트는 앞서 정상을 지키고 있던 현재 내로라하는 음원 강자들을 뒤로 밀어내며 9월 컴백 그룹 중 음원차트 파괴자로 군림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타이틀곡 ‘태풍(The Eye)’은 인피니트의 ‘Back’, ‘Destiny’, ‘Bad’ 등의 히트 넘버를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의 BEE 와 러블리즈의 ‘Destiny(나의 지구)’, 샤이니의 ‘Dream Girl’, f(x)의 ‘첫사랑니’ 등을 작사한 전간디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강렬한 선율과 태풍의 눈에 비유하는 상징적인 가사가 기존의 다른 댄스 넘버들과 차별점을 두면서 인피니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발산했다.

이번 인피니트의 미니 6집 앨범 ‘INFINITE ONLY(인피니트 온니)’는 앨범명과 걸맞게 이들이 그 동안 보여주었던 음악적 역량 안에서 오직 ‘인피니트’ 만이 할 수 있는 음악적 깊이와 독창성을 보여주며, 오직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발매 전 예약 판매만으로도 한정판 앨범을 완판 시키며 명실공히 국내 최정상 아이돌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인피니트는 발매 당일인 19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태풍(The Eye)’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