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가을을 맞아 신규 해역을 포함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마존 강과 브라질의 신규 해역이 오픈되고,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되어 더 넓은 무대로의 모험이 가능해진다. 새로운 교역품도 추가되어 더 큰 이윤에 도전할 수 있다.
9월 21일부터 10일 1일까지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실시되어 매일 접속만 해도 금화, 행동력회복제,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겟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마일리지 교환소도 10월 4일까지 오픈 된다. 교환소에서는 스카우트를 실시하고 쌓여왔던 `MLPt` 포인트를 이용하여 그 동안 확보하기 힘들었던 SR의 알뷔다, 세헤라자데 등의 유니크 SR 항해사부터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겟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유니크 항해사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기간 `기간한정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실시하면 SR의 알뷔다, 세헤라자데, 신밧드 등의 7종의 특별 항해사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고, 추가로 SR의 이즈모노 오쿠니(신규 항해사), 츠루히메를 포함한 7종 중 하나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도 9월 22일부터 2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이번 `패왕도전`의 부제는 `대해적 3인의 역습`으로 유저들은 에스파냐 왕실의 도움 요청에 응하여 에스파냐를 궁지로 몰아넣기 위해 해적과 손을 잡은 잉글랜드의 프랜시스 드레이크 제독의 세력과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이번 `패왕도전`의 보상 또한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SR의 바르바로사 하이레딘과 에드워드 티치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패왕도전`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설계도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스트랄 로트 보상을 통해, SR/R 스킬 트레이너부터 SR의 프랜시스 드레이크까지 뛰어난 능력의 항해사들을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