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가 치명적인 걸크러쉬를 발산한다.
23일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7’의 게스트로 출격을 예고, 스릴 넘치는 레이싱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 것.
23일 sidusHQ 트위터에는 “걸크러쉬, 걸크러쉬 누가 말했나 남규리가 말했지! 스릴감 넘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남규리의 ‘탑기어 코리아 시즌7’의 맛보기 사진과 영상을 공개합니다! 오늘 밤 11시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남규리의 현장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은 ‘탑기어 코리아 시즌7’ 사전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내츄럴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 평소 스릴 넘치는 스피드를 좋아하는 남규리답게 긴장감보다는 얼굴 가득 웃음꽃은 물론 흥미로운 표정으로 당당하게 운전대를 잡고 카메라를 향해 여유 넘치는 미소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레이싱 연습 후 자신만만하게 촬영에 들어간 남규리는 완벽한 주행 실력을 과시, 명불허전 반전 매력의 소유자답게 스피드한 레이싱 실력을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남규리는 “마지막에 한번 더 주행해보고 싶었지만 못하게 되어 매우 아쉬웠어요. 하지만 레이싱에 지금 마음이 살짝쿵 갈만큼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출연해서 랩타임을 재보고 싶습니다. 그럼 ‘탑기어 코리아 시즌7’ 저의 랩타임과 운전하는 모습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이렇게 치명적인 걸크러쉬를 발산한 남규리가 출연을 예고한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7’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