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30초 쇼핑쇼 '숏방' 개시

정경준 기자

입력 2016-09-27 09:50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선보입니다.

GS샵은 `핫`한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숏방`은 쇼핑호스트·MD·PD 등이 출연해 뷰티 ·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30초 짜리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콘셉트입니다.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GS샵 멀티채널팀 한현정 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해 편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