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500억 돌파…전 세계 7위

유오성 기자

입력 2016-10-05 14: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500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7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 보다 14% 늘어난 518억 달러를 기록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이는 100대 브랜드로 진입한 2000년에 보다 10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입니다.

인터브랜드는 지속적인 실적 성장 가능성과 스마트폰, 생활가전 등 주력 제품군에서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문수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중장기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